• 아시아투데이 로고
“콘텐츠 차별화” 무신사, 팀버랜드·써저리 협업 부츠 출시

“콘텐츠 차별화” 무신사, 팀버랜드·써저리 협업 부츠 출시

기사승인 2024. 09. 27. 16: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오는 30일 무신사 드롭 통해 선착순 판매
무신사
무신사에서 선보인 팀버랜드·써저리 협업 제품./무신사
무신사는 글로벌 브랜드와 신진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무신사는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팀버랜드x써저리 6인치 부츠 판매를 시작한다. 제품은 무신사 드롭을 통해 선착순 방식으로 판매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부츠는 무신사와 3자 협업으로 발매된다.

두 브랜드의 첫 협업 제품은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6인치 부츠에 써저리의 빈티지한 무드를 결합했다. 팀버랜드의 내구성과 실용성을 상징하는 방수 기능과 상반된 속성인 불에서 영감을 얻어 그을린 듯한 표면을 강조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서로 다른 히스토리와 정체성을 지닌 팀버랜드와 써저리의 이번 첫 협업이 시너지를 창출하며 두 브랜드 팬들의 반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브랜드 간에 시너지를 만들며 무신사만의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