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1,41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블루엑스 시리즈' 미 FDA 허가 신청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높이확장형 케이지 신제품 '블루엑스 시리즈' 6종의 미국 식품의약품청(USFDA, 이하 FDA) 인허가 신청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가 FDA 승인을 추진하는 '블루엑스 시리즈' 6종은 요추(허리)..

유한양행, 4세대 EGFR 표적항암제 공동연구개발 업데이트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유한양행은 EGFR 변이 표적 항암제인 4세대 EGFR(상피세포 성장인자 수용체) 타이로신 키나제 억제제(TKI) 개발을 위한 Janssen Biotech 과의 연구 협력을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유한양행의 3세대 EGFR 표적 항암제 레이저..

GC녹십자, 'WAPPS-HEMO(왑스-헤모)' 업그레이드 출시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GC녹십자는 국내 혈우병 환자용 개인맞춤형 소프트웨어 'WAPPS-HEMO(왑스-헤모)'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WAPPS-HEMO'는 GC녹십자의 혈우병 치료제 '그린진에프'와 '그린모노'를 처방하는 의료진이 환자..

동국제약, 액상 마그네슘 '마그마 스피드 샷' 출시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동국제약은 액상 마그네슘 신제품 '마그마 스피드 샷'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흡수 빠른 액상형 마그마 스피드 샷은 황산 마그네슘과 글루콘산 마그네슘을 배합해 1병당 마그네슘 150mg(1일 영양성분기준치 48%)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

첨단바이오 포럼, 대한민국 바이오산업 혁신성장 방향 제시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최수진 국회의원과 산업통상자원 R&D 전략기획단(단장 장웅성·OSP)이 공동 주최한 '첨단바이오 포럼'이 20일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성료됐다. 양측에 따르면 첨단바이오 산업 혁신성장 사다리 구축을 위한 'Trailblazing New Trail'을..

한미약품, 'EZH1/2' 이중 억제 차세대 항암신약 발표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한미약품이 차세대 표적항암 혁신신약으로 개발 중인 'EZH1/2 이중 저해제(HM97662)'의 임상 내용들이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암 학회에서 잇따라 발표됐다. 한미약품은 지난 13~17일(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유럽종양학회(ESMO Congr..

쎌바이오텍, 듀오락 '비타푸드 아시아 2024' 참가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세계 최고 수준의 유산균 기술력을 보유한 쎌바이오텍이 '비타푸드 아시아 2024 (Vitafoods Asia 2024)' 참가를 계기로 아시아 수출 가속화에 나섰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비타푸드 아시아..

대웅그룹 "고지혈증 치료제 국산화 국책 과제 주관사 선정"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대웅은 대웅제약·대웅바이오·대웅테라퓨틱스 등 그룹 3사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고지혈증 치료제용 원료의약품 국산화를 위한 '2024년 소재부품기술개발 사업' 총 주관사 및 세부 주관사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대웅그룹 측에 따르면 이번 과제는 피타바스..

기름진 명절 음식 먹고 복통…'담 질환'일수도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담낭은 지방 소화를 돕는 역할의 담즙을 모았다가 배출하는 기관으로, 담즙 배출이 원활치 않으면 복통·소화불량 등을 겪는다. 평소 증상 없는 담석증이 있었거나 담낭선근증·담낭배출능 저하 등이 있었던 환자들이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명절 연휴 직후 우상복부나..

우리나라 헬리코박터 위궤양 환자 치매 위험 3배 높아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헬리코박터 감염에 따른 위궤양이 치매 위험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헬리코박터 제균치료 조기 시작이 치매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나 장 건강을 위한 헬리코박터 균 치료가 뇌 건강도 지키는 새로운 치료 전략이 될 지 주목된다. 가톨릭의대는 강동우 서울성..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