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랜차이즈업계, 잇단 가을 신메뉴 출시…프로모션 진행도
    프랜차이즈업계가 잇단 가을 신메뉴를 내놓으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소비자들에게 선택권을 더욱 넓혀 수요를 최대한 흡수하겠다는 것이 이들의 전략이다.21일 비알코리아에 따르면 회사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던킨은 1리터(ℓ) 용량의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재사용이 가능한 보틀 형태로 선보인다.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용량은 기존 던킨이 선보인 아메리카노(S) 대비 3..

  • 블랙야크 키즈, 어린이 숲 체험 프로그램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오픈
    블랙야크 키즈가 서울 도심에서 숲을 탐험할 수 있는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를 오픈한다.20일 블랙야크 키즈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카데미는 등산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할 수 있는 어린이 숲 프로그램이다. 올해 처음으로 마련된 이번 아카데미는 일상 속 건강하고 액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방향에 맞춰, 즐거운 체험 활동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환..

  • 스킨1004, 美 '울타뷰티' 입점···"K-뷰티 최초 대규모 론칭"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K-뷰티 브랜드 최초로 미국 최대 규모 화장품 유통업체 '울타뷰티'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대규모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울타뷰티는 미국 내 14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로컬 뷰티 전문 스토어로, 스킨1004는 온라인 론칭과 동시에 전체 오프라인 매장 중 절반가량인 653개 매장에 입점을 확정했다. 특히 입점과 동시에 대부분의 제품이 품절되는 등 호의적인 반응이 잇따르자 내년 초 739개 매장에..

  • [르포] "옷·사진의 힘으로 세상에 도움을" 유니클로, 사진전 '피스 포 올' 개최
    "옷의 힘과 사진의 힘이 합쳐졌을 때 얼마나 큰 시너지 효과를 이뤄낼 수 있을까하는 발상으로 어려운 이를 돕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20일 서울 마포구 DRC 홍대에서 열린 '글로벌 사진전 - 피스 포 올' 미디어 브리핑에서 셸바 에이코 유니클로 글로벌 서스테이너빌리티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이 같이 밝혔다. 유니클로는 전 세계에 평화의 가치를 전한다는 취지로 서울을 포함해 런던과 도쿄 등 전 세계 10여 곳 도시에서 전시회를 이달 21일부..

  • 신세계디에프, 초록우산에 'K패션 꿈나무' 지원 기부금 전달
    신세계면세점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가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과 지난 11일 초록우산 본사에서 'K패션 꿈나무'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지원 기금은 신세계디에프가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오픈 8주년을 맞아 인재 양성 지원을 위한 기부 프로그램 '드림 팩토리(Dream Factory)'를 진행해 조성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4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명동 본점에서 고객이 국산 브랜드 제품 구매시 그 금액의..

  • "사업다각화 적중" 형지엘리트, 연매출 1327억···전년比 40% ↑
    형지엘리트가 매출 1300억원을 넘어서며 불황 속에서도 외형 성장을 실현했다.2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 제23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기 대비 40% 증가한 1327억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70억원으로 약 182% 신장률을 보였다.이에 대해 형지엘리트의 학생(Students), 스포츠(Sports), 안전(Safety *워크웨어)으로 대표되는 이른바 '3S 사업전략' 성공이 이번 호실적에 힘을 실어줬다는..

  • "이색 체험해 보세요"…유통가, 팝업스토어 전쟁
    팝업스토어는 최근 유통업계의 대세다. 새롭게 재미있는 것을 원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해 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최근 백화점을 비롯해 쇼핑몰, 아웃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 유입의 방안으로 적극 활용 중이다. 이번 주말에도 곳곳에서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킨텍스점 지하 1층에서 46.8㎡(약 14평) 규모로 디즈니 스토어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양한 인기 상품 판매뿐 아니..

  • 해태아이스 누가바이트 미니,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 선정
    해태아이스는 누가바이트 미니가 '2024 굿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우수디자인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지난 4월 출시된 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를 한 입 크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제품의 개별 포장지에는 눈 모양의 얼굴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의 몰드가 안구 형태에서 착안한 점을 강조했고, 포장지마다 여러 표정이 삽입돼 소비자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선..
  • 교촌, 우수고객 대상 '반반오리지날' 증정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앱 우수 고객을 위한 9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교촌은 매달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교촌치킨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함이다. 매달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인기 메뉴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이번 9월 이벤트에선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반반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별 적립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우선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를 구매할 경우 음료 한 잔 당 톨(355㎖)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473㎖) 사이즈는 별 2개, 벤티(591㎖)와 트렌타(887㎖) 사이즈는 별 3개씩을 음료 잔 수에 맞게..

  • "당 함량 30% 저감" 오뚜기,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오뚜기는 당 함량을 30% 줄이고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복숭아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가벼운 황도·백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회사는 복숭아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레드를 고려해, 설탕을 30% 덜어냈다. 가벼운 백도의 경우 국내 최초로 당을 저감해 선보인 백도 통조림이다.한 입 크기의 슬라이스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1인분 용량인 280g 만들었다.

  • [포토] 더현대 서울, 팀홀튼 '크룰러도넛' 팝업스토어
    20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크룰러도넛' 팝업스토어에서 직원들이 디저트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팀홀튼의 '크룰러도넛'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크룰러도넛은 캐나다 커피 브랜드 팀홀튼의 디저트로, 국내 첫 출시 5일 만에 1만 개 판매 기록을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현대백화점

  • 신세계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작
    신세계그룹은 20일부터 202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SCK컴퍼니),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DF, 신세계사이먼, 신세계건설, 신세계I&C,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총 11개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참여한다. 지원 대상은 2025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들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까지며, 서류 전형 결과는 10월 말에 발표될..

  • 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 업계 첫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 지정
    CJ프레시웨이는 자체 식품안전연구실이 기업간 거래(B2B) 식자재 유통업계 최초로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제9호)으로 지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은 수산물 안전성 조사와 시험 분석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해양수산부 산하의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에서 지정 및 관리하는 기관이다.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은 시설, 전문 인력, 검사 능력 평가 등 엄격한 심사 절차를 통과해 대외적인 공신력과 식품안전관리 역량을 인정받았다...

  • "글로벌 건기식 시장" 인삼공사, 홍삼스노우쿨스틱 출시
    "글로벌 건기식 시장" 인삼공사, 홍삼스노우쿨스틱 출시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한국인삼공사는 자체 홍삼 브랜드 정관장을 통해 '홍삼스노우쿨스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홍삼스노우쿨스틱은 인삼공사의 125년 연구개발(R&D) 기술을 바탕으로 무색·무취·무향 홍삼을 적용한 제품이다. 외국인과 홍삼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쌉싸름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점에 착안해 쓴 맛이 없는 홍삼을 개발했으며, 제로슈거 트렌드에 맞춰 1포에 당류 0g..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