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패션 경쟁력 강화” KT알파, 브루노제이·초우즌 동시 출격

“패션 경쟁력 강화” KT알파, 브루노제이·초우즌 동시 출격

기사승인 2024. 09. 30. 12: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KT알파가 오는 10월 1일 출시할 예정인 '브루노제이'(왼쪽)와 '초우즌'.
KT알파는 오는 10월 1일 2024 가을·겨울(F/W) 전략 브랜드 중 '브루노제이'와 '초우즌'를 오는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여성 패션을 주력 카테고리이자 전략 상품군으로 육성하기 위해 실력 있는 패션 전문가와 협업해 공동기획브랜드(NPB)로 선보이며 차별화에 나섰다.

브루노제이는 4050 워킹맘 및 커리어우먼의 정석을 보여주는 여성 패션 브랜드다. 패션 우수 협력사 및 패셔니스타 배우 오윤아와 손잡고 내놨다. 니트웨어의 정수를 보여주겠다는 목표로 미니멀하면서도 절제된 데일리 럭셔리룩을 제안한다.

브랜드 뮤즈이자 브랜드 스토리를 전하는 스토리텔러로 나서는 배우 오윤아는 브랜드 기획 초반부터 소재 및 디테일 하나하나 관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초우즌은 29년차 패션·뷰티 쇼호스트 최현우와 함께 한다. '최현우(CHOI HYUN WOO)가 선택한(CHOSEN) 상품'이라는 의미로 5060 여성을 위한 모던 엘레강스룩을 제안한다. 최현우는 패션 특화 방송 프로그램인 '최현우's Choice'을 통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배우, 스타 쇼호스트 등 셀럽 및 패션업체와 협업한 공동기획브랜드를 통해 강력한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패션 밸류체인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홈쇼핑 주 고객층인 4060 여성이 원하는 요소를 갖춘 아이템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