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홈 다이닝족 잡아라”…GS25, 간편식 ‘스몰다이닝’ 출시

“홈 다이닝족 잡아라”…GS25, 간편식 ‘스몰다이닝’ 출시

기사승인 2024. 09. 30. 16: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홈 다이닝족' 위한 간편식 시리즈
ㄹ
GS25에서 론칭한 신규 간편식 라인업 스몰다이닝 제품 5종 연출 이미지./GS리테일
편의점 GS25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앞두고 간편식 시리즈 '스몰다이닝(Small Dining)'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몰다이닝은 편의점에서 주류와 안주를 함께 구매하는 '홈 다이닝족'을 고려해 만들어졌다.

메뉴는 와인, 하이볼 등과 페어링을 고려해 파스타, 샐러드, 타파스 등 양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담당 MD(상품기획자)와 연구원이 수 차례 주류 페어링 및 시장조사 과정 등을 거쳐 최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GS25 측은 설명했다.

5000여 종이 넘는 상품을 취급하는 국내 1위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 MD와도 협력했다.

먼저 다음달 3일 콜드 파스타 2종 △볼로네제 후실리 파스타 △크림 파지올리니 파스타를 출시한다.

다음달 9일엔 △크래미아 샐러드 △프레시콘 샐러드 △베이컨 포테이토 샐러드 등 샐러드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스페인의 식전음식으로 잘 알려진 타파스 상품 2종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100g 소포장 형태로 선보이며, 즉시 취식 가능해 간편성도 높였다. 가격은 모두 1900원이다.

GS25는 다음달 3일부터 31일까지 구매량이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다익선'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민재 GS리테일 냉장 MD는 "최근 고급 다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홈 다이닝족을 만족시키기 위한 간편식 시리즈를 론칭하게 됐다"며 "맛 품질은 물론 제품 디자인, 가격 등 모든 분야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