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맥널티커피, The(더) 착한프로젝트 캠페인 오픈

맥널티커피, The(더) 착한프로젝트 캠페인 오픈

기사승인 2024. 10. 08. 0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맥널티커피
커피전문기업 한국맥널티가 지속되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THE(더) 착한 프로젝트’ 캠페인을 자사몰에서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화된 고물가 속에서 카페 및 음식점 운영자와 홈카페족을 위해 고품질의 프리미엄급 커피 및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경제적 부담 없이도 고급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건강한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들도 캠페인에 포함됐다.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슈가 스테비아 커피믹스’, ‘제로칼로리 아이스티 RTD 음료’,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칼로버닝 프로틴 스파클링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실속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등급의 스페셜티 원두인 ‘행복을 주는 커피 하와이안 코나 블렌드’와 ‘게이샤 블렌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추가로 스테비아 커피믹스 100개입 제품 구매 시 30개입 제품을 무료 증정하고, 프리미엄급 원두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여과지’나 ‘200g 원두’를 무료 증정하는 특별혜택도 마련했다.


한국맥널티 관계자는 “추석연휴 이후에도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는 만큼 자사몰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여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THE(더) 착한 프로젝트’ 캠페인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자사몰에서 진행 중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