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식진흥원·농식품부, 새 한식 브랜딩 키워드 로고 선정

한식진흥원·농식품부, 새 한식 브랜딩 키워드 로고 선정

기사승인 2024. 10. 07. 18: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한식진흥원이 농립축산식품부와 함께 선보인 한식의 새로운 브랜드 키워드인 'Adventurous Table'(맛의 깊이를 탐험하다).
한식진흥원은 농립축산식품부와 함께 지난 4일 '한식 브랜딩 로고 디자인 공모전' 수상결과를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식의 새로운 브랜드 키워드인 'Adventurous Table'(맛의 깊이를 탐험하다)을 활용해 한식을 홍보할 로고 디자인을 개발하기 위해 추진됐다.

'Adventurous Table'은 한식의 다채로운 메뉴와 맛, 무궁무진한 이야기,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탐험한다는 의미로 해외에서 새롭고 트렌디한 문화로 자리 잡은 한식의 강점을 살리기 위한 브랜드 키워드다.

공모전에는 총 112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심사는 △활용가능성 △창의성 △대중성 등을 평가해 총 4점을 선정했다. 수상자에게는 각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과 한식진흥원 이사장상, 상금이 주어졌다.

전해웅 한식진흥원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에 선정된 로고는 앞으로 한식진흥원에서 한식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