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밈엔터테인먼트 숏폼 드라마 시장 진출

밈엔터테인먼트 숏폼 드라마 시장 진출

기사승인 2024. 10. 08. 13: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밈
/밈엔터테인먼트 김부현대표(맨오른쪽)
(주)밈엔터테인먼트는 웹툰 및 숏폼 제작 전문 기업인 클립케이와 함께 협의를 마치고 숏폼 드라마 제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짧은 길이의 동영상인 숏폼(Short-Form)컨텐츠가 새로운 트랜드로 떠오르면서 온라인 컨텐츠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글로벌 시장 조사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숏폼 시장은 약 52조원에 달하며 매년 평균 성장율이 60%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주)밈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숏폼 시장 진출을 목표로 숏폼 제작과 출시에 대한 모든 역량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하이 퀄리티 영상과 풍부한 제작 경험의 연출자와 카메라 감독 그리고 출연 배우들의 역량을 총결집해 숏폼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밈엔터테인먼트 김부현 대표는 "숏폼은 짧지만 강하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 딱 들어맞는 새로운 온라인 소비 컨텐츠로 자리 잡을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