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14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파리 2024] 열아홉 '제주 소녀', 예상 못한 대형 사고 쳤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열아홉 '제주 소녀'가 대형 사고를 쳤다. 제주도 출신 오예진(19·IBK기업은행)이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종목에서 '깜짝'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함께 출전한 김예지(32·임실군청)는 오예진과 마지막까지 경쟁한 끝에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오예진은 28일..

태국 셀럽 판매 오디션 ‘아이엠셀럽’ 시즌2 방송 예정
지난해 성황리에 종료됐던 태국 셀럽들의 판매 오디션 '아이엠셀럽'이 시즌2로 돌아온다. 아이엠셀럽 시즌2의 제작투자사인 ㈜비셀로 류성표 대표는 "해외시장에서 K-뷰티의 경쟁력은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본다"며 "이러한 K-뷰티의 제품력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하게..

제50회 전주대사습놀이 판소리 명창부 김예진씨 대통령상
아시아투데이 박윤근 기자 = '제50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에서 김예진씨(39·서울 동작)가 영예의 판소리명창부 장원을 차지했다. 전주시는 3일 국립무형유산원에서 열린 제50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 판소리명창부 경연에서 판소리 '춘향가 중 초경이경' 대목을 열창한 김예진 씨가 장원..

구미예갤러리 '불멍과 물멍처럼 꽃멍'의 시간으로 초대
아시아투데이 권병건 기자 = 경북 구미시가 봄, 꿈꾸는 정원 김예진 작가의 '불 멍'과 '물 멍'처럼 '꽃 멍'의 시간으로의 초대전을 연다. 이번 전시회는 8일부터 15일까지 藝(예)갤러리에서 한국예총구미지회 주관으로 김예진 작가의 서양화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김 작가는 구..

생일날 짜릿한 역전극...김재희, 생애 첫 KLPGA 우승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김재희(23)가 짜릿한 역전 드라마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4시즌 개막전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23번째 생일을 자축했다. 김재희는 10일(현지시간) 싱가포르 타나메라GC(파72·6548야드)에서 끝난 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싱가포..

‘박지수 vs 김단비’ 신구 MVP 자존심 대결, WKBL 수놓는다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2023-2024시즌 여자프로농구(WKBL)가 5일 개막해 약 5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이번 시즌 WKBL의 최대 화두는 건강하게 돌아오는 '국보급 센터' 박지수(25)를 앞세운 청주 KB가 아산 우리은행의 아성을 무너뜨릴지 여부다. 우리은행이 타이틀..

WKBL, 우리은행ㆍKB스타즈 양강 체제 속 각축전 예고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여자프로농구(WKBL)이 새 시즌 개막을 앞두고 미디어데이를 가졌다. 6개 구단 감독들은 만만한 팀이 없음을 알리며 어느 때보다 치열한 각측전을 예고했다. WKBL은 30일 서울 강남구 호텔 리베라에서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개막..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축제 한마당' 영천시, 제49회 영천문화예술제 성료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경북 영천시가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축제 한마당으로 개최한 화합·교류의 장인 '제49회 영천문화예술제'가 10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영천 문화예술인과 시민 등 3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영천강변공원 주 무대 일원에서 진행..

강북삼성병원, '혈중 비타민D 농도 높을수록 대장암 발생 위험 감소'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나이와 관계없이 혈중 비타민D 농도가 높을수록 대장암 발생 위험이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은 류승호·장유수·김예진 데이터관리센터 연구팀이 지난 2011~2018년 강북삼성병원 종합건진센터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성인 23만여 명을..

김한별-강이슬 등 WKBL 자유계약선수 대상자 16명 공시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29일 2023 WKBL 자유계약선수(FA) 대상자 16명을 확정했다. 데뷔 후 처음 자격을 획득한 1차 FA 대상자는 하나원큐 김예진, BNK 썸 이사빈 등 총 2명이다. 이들은 1차 협상 기간 원소속 구단과 우선 협상을 펼쳐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