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71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학교 앞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 부산시,'어린이 안전히어로즈' 발대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우리 학교 앞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 초등학생이 스스로 학교 주변의 위험 요소를 찾아 신고하는 '어린이 안전히어로즈'가 출범했다. 부산시는 10일 오전 11시 시청 대강당에서 '부산시 어린이 안전히어로즈'가 발대식을 가졌다. 어린이 안전히어로즈는 어린..

박형준 부산시장, 의료 버스 타고 국가유공자·유가족들 찾아간다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박형준 시장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의료 버스 타고 찾아가는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의 건강 지킴이로 나섰다. 박 시장은 10일 보훈단체장을 비롯한 국가유공자를 직접 만나 이들의 희생과 공훈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찾아가는 의료버스는 지역 국가..

"자연과 함께해요" 부산학생인성교육원,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운영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부산시교육청 학생인성교육원이 오는 10월 23일까지 금성동·화명동 지역의 희망하는 5개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교육청 소속 직속기관의 특성을 반영한 양질의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으로 다양한..

부산산학융합원, 스마트제조 혁신 교육 훈련·보급 확산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부산산학융합원이 스마트제조 혁신 교육 훈련 및 보급 확산에 나선다. 올해 정부공모사업(신평장림산업단지) '스마트제조 고급인력 양성사업'에 최종 선정돼 3년간 국비 60억 원을 확보한 융합원은 스마트그린산단 특화업종별 실습 인프라 구축 및 기존 재직자의 역량..

부산항만공사, 공공기관 유일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부산항만공사(BPA)가 남녀 차별 없는 고용 및 인력개발, 일·가정 양립 지원, 모성보호 확대, 고용평등한 조직문화 등 공적이 우수한 기업으로 선정됐다. BPA가 28일 고용노동부 주최 '2024년 고용평등 공헌포상 행사'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에 선정돼..

부산 주요 기관별 대표 한자리에 모였다…각종 현안 논의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5년 만에 부산의 주요 기관별 대표가 지역 발전을 위해 한자리에 모여 각종 현안에 대해 의견을 논의했다. 29일 부산시에 따르면 전날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부산 소재 정·관계, 언론계, 상공계 등 주요 기관의 대표자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첫..

50개국서 평화 행사 순례…HWPL 세계평화선언문 11주년 기념행사 개최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UN 산하 비정부기구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이 5월 서울을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세계평화선언문 11주년 기념행사'를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행사는 지난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됐으며 행사 주제는 '화해와 포용의 시민..

HJ중공업, 친환경 컨테이너선 5500TEU급·2척 동시 명명식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HJ중공업이 23일 오전 부산 영도조선소에서 5500TEU급 친환경 컨테이너선 2척이 동시에 명명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선주사와 선급 감독관, HJ중공업 임직원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ㆍ 2척의 선박은 선주사 측 대모(代母, godmother)에..

캠코, 외국인 근로자 안전 사고 예방 위해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외국인 근로자 안전 사고 예방에 앞장선다. 캠코는 22일 본사 47층 대회의실에서 부산대학교, 부산지방고용노동청,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외국인 근로자 안전영상 공모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캠코와 부..

부산 전세사기 피해, 30대 1인가구 가장 많이 당했다…금액 5천~1억원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부산에 거주하는 월평균 실소득 200만원 이상~300만원 미만의 1인 가구 30대가 전세사기 피해를 많이 본 것으로 조사됐다. 부산시가 실질적인 전세피해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 4월 '전세 피해자 대상 피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21일 결과를 발표했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