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모레퍼시픽, 용산용문시장 ‘용금맥 축제’ 브랜딩 참여로 지역사회 상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edu.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05010001475

글자크기

닫기

김철준 기자

승인 : 2023. 10. 05. 09:00

숙명여대 캠퍼스타운 사업단과 협력
아모레, 디자인과 기획 등에 참여
image.42DC2D670420183949258A3E0082B4A120231005084740
아모레퍼시픽이 지역상생을 위해 용산용문시장 용금맥 축제 브랜딩에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숙명여대 캠퍼스타운사업단과 함께 용산용문시장 용금맥 축제를 지원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앞장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지역상권 활성화는 지난해 12월 숙명여자대학교와 용산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첫 번째 프로젝트 일환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용금맥 축제의 브랜딩을 맡아 디자인과 기획 등에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용문시장이 현대화되는 과정에서도 전통 시장의 가치는 남겨지길 바라며, 이를 시장 상인의 손글씨로 만든 로고로 표현했다. 이와 더불어 맥주를 상징하는 '노란색', 야시장과 용문 시장을 상징하는 '남색'을 활용한 컬러를 전체 디자인 콘셉트로 활용해 한층 세련된 전통 시장의 모습을 담았다.

이상호 아모레퍼시픽 커뮤니케이션실 전무는 "이번 용금맥 축제 참여가 기업과 대학이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좋은 사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일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