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소녀시대 태연, 오늘 신곡 ‘헤븐’ 공개…오랜만에 댄스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ed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0801000458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7. 08. 09:21

태연 싱글 'Heaven' 티저 이미지 3
소녀시대 태연의 신곡 '헤븐'이 오늘 공개된다./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헤븐(Heaven)'을 공개한다.

8일 오후 6시 발매될 태연의 신곡 '헤븐'은 마치 눈앞에 '천국'이 펼쳐지는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신스 사운드에 태연의 유려한 가창과 리드미컬한 기타가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댄스 팝 곡이다. 오랜 갈증과 열망이 이루어지는 순간의 상쾌함을 '헤븐'에 비유했다.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일을 '천국'과 동일시하여 그를 천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정성껏 음식을 만드는 태연의 모습을 그렸으며,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와 가사의 의미를 더한 퍼포먼스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천국에 도달했을 때의 상쾌함과 황홀함을 담아 앞으로 달려 나가거나 팔을 위로 들고 리듬을 타는 등 기존의 군무와 같은 형식의 안무에서 탈피한 자유로운 느낌의 동작들이 담긴다.

특히 태연은 '헤븐' 음원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QR 카드, 신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콘셉트로 변신한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은 포토북, 미니 포토 카드 등이 수록된 레시피 미니북 버전의 피지컬 앨범도 오는 8월 5일 발매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