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손상에 피부 건강 유지 도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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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CJ온스타일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만든 이너뷰티 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을 유통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산업?업종 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빅블러' 현상이 뷰티 업계까지 전파되면서 듀얼소닉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넓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듀얼소닉이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듀얼소닉이 뷰티루틴 최초 론칭 채널로 CJ온스타일을 선택한 이유는 원플랫폼 전략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원플랫폼은 모바일 라이브, TV라이브, 유튜브, 앱 등 CJ온스타일 보유 전 채널과 밸류체인을 결합해 브랜드사에 단기간 최대 세일즈를 제공하는 사업 전략이다.
앞서 듀얼소닉은 2021년 CJ온스타일을 통해 TV라이브 채널에 처음 진출한 이래 CJ온스타일에서 누적 주문상담금액 5700억원을 돌파했다.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아침에 마시는 모닝샷과 취침 전 섭취하는 나이트샷으로 구성됐다. 뷰티루틴 핵심성분은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HU-018(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오는 10일 저녁 8시 45분에 CJ온스타일 TV라이브 '빅쇼'에서 두 시간 특집으로 방송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플랫폼 전략이 입점 브랜드 매출 상승과 브랜딩에 톡톡한 기여를 하면서 협력사 신상품 론칭에 최적화된 유통 플랫폼으로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CJ온스타일과 탄탄한 신뢰를 구축한 듀얼소닉이 최초 건기식 뷰티루틴을 당사에서 론칭하는 만큼 독보적 성과를 일굴 수 있도록 세일즈는 물론 마케팅 등을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