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아, 더 뉴 스포티지·오징어게임 2 콜라보 마케팅 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ed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1010005031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1. 11. 08:49

브랜드 캠페인 영상 제작
15~24일 콜라보 팝업 운영
기아 더 뉴 스포티지 오징어게임
기아 '더 뉴 스포티지'-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포스터./기아
기아가 더 뉴 스포티지 출시를 기념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협업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11일 기아에 따르면 지난 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오징어 게임 상징 캐릭터 핑크가드가 등장해 더 뉴 스포티지의 'Open Road SUV' 브랜드 메시지를 재해석하며 강렬한 이미지가 연출됐다. 이어 이번 달 중으로 캠페인 본편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15일부터 서울 성수동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협업 팝업 쇼룸이 열리며, 여기서는 스탬프 미션, 깐부 방,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이 차량의 첨단 기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스탬프 미션 성공 시 기념품을 제공하며, 깐부 방에서는 더 뉴 스포티지의 디자인을 가까이에서 살펴보고 포토부스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SNS 인증 게시물과 딱지치기 현장 미션을 통한 'LUCKY 456' 이벤트도 진행되며, 총 456명을 추첨해 애플워치, 기프트카드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는 앞서 디즈니와의 협업으로 전기차 EV3 관련 전시와 체험 행사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기아 관계자는 "더 뉴 스포티지의 매력과 가치를 함께 나눌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기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